2012年7月24日星期二

BEAST @ 내가 아니야 [不是我/Not Me] 应援+中韩文歌词



  • 应援--
  • 斗俊--
  • 贤胜--粉红
  • 俊亨--
  • 耀燮--
  • 起光--
  • 云--
윤두준/장현승/용준형/양요섭/이기광/손동운/쏘 비스트 [현승]아침 7시부터 눈뜨자마자 일어나 
[贤胜]早上7点开始睁开眼起来 
[현승]친구 만나서 얘기 좀 했어 
[贤胜]见朋友 聊聊天 
[현승]그리고 나서 자주 가던 곳에서 밥 좀 먹고 나왔어 
[贤胜]然后 我去了经常去的地方吃饭 
[현승]여자 말고 둘이 두준이랑 둘이 
[贤胜]不是女人 和斗俊两个人
[동운]니가 어디서 무슨 말을 듣고서 
[东云]你在哪听见了什么 
[기광]내게 화내는지 난 몰라 oh 정말 난 몰라 
[起光]我没生气 我不知道 Oh 我真的不知道 
[기광]홍대 클럽엔 나 간 적도 없어 
[起光]弘大 club 我没去过 
[기광]그러니까 어젯밤 니가 잘못 본 거야 
[起光]所以 昨晚上你 没看清楚呀
[요섭]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 
[耀燮]不是我 真的不是我 那人不是我 
[요섭]몇 번을 말해줘야 돼 내가 아니야 
[耀燮]要我说几次才行 不是我 
[동운]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 
[东云]不是我 真的不是我 那人不是我 
[동운]정말 너 걸고 딴 여잔 없어 너 말고 딴 여잔 없어 
[东云]真的 你走以后 除了你一个女人也没有
[준형]다 다른 사람일 거야 그 그 그렇게 보지 마 
[俊亨]那是别人 别 别 别那样看 
[준형]지금 나는 식은 땀은 찔려서가 아니야 
[俊亨]现在 我 直出冷汗 
[준형]사람 많은 거 싫어하는 거 니가 잘 알잖아 
[俊亨]我讨厌人多的地方 不是知道吗 
[준형]차라리 내가 맞으면 억울하지도 않아 
[俊亨]如果我是正确的 这太不公平 
[준형]여기 좀 덥네 또 땀이 나네 
[俊亨]这里 有点热 又出汗了 
[준형]계속 들이킨 물 땜에 화장실 좀 다녀올게 
[俊亨]继续 喝水的话 要上洗手间
[요섭]Oh baby 무슨 말을 그렇게 해 
[耀燮]oh baby 那样说的话 
[준형]어... 아무것도 아니야 
[俊亨]哦... 什么也没有
[두준]화내지 말고 내 말 한번 들어봐 
[斗俊]别生气 听我一次吧
[요섭]나 원래 거짓말 잘 못해 너도 잘 알잖아 
[耀燮]我从来不说谎 你不也知道吗
[두준]핸드폰은 집에 두고 갔어 
[斗俊]手机忘在家里了
[요섭]그러니까 그만 화 풀어 뭐 갖고 싶어 
[耀燮]所以 你别生气了
[현승]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 
[贤胜]不是我 真的不是我 那不是我
[현승]몇 번을 말해줘야 돼 내가 아니야 
[贤胜]说几次才行 不是我
[두준]내가 아니야 정말 아니야 그 앤 내가 아니야 
[斗俊]不是我 真的不是我 那不是我
[두준]정말 너 걸고 딴 여잔 없어 너 말고 딴 여잔 없어 
[斗俊]真的除了你没有另外的女人 没有你说的别的女人
[기광]내 내 내 내가 아니야 
[起光]我 我 我 不是我
[준형]I'm not Trust me baby 
[기광]내 내 내 내가 아니야 
[起光]我 我 我 不是我
[준형]I'm not Trust me baby 
[기광]내 내 내 내가 아니야 
[起光]我 我 我 不是我
[준형]I'm not Trust me baby 
[기광]내 내 내 내가 아니야 
[起光]我 我 我 不是我
[요섭]아 아니야 아니야 
[耀燮]不 不是 不是
[준형]설마 설마 했는데 씨가 됐어 말이 
[俊亨]莫非 莫非 真的变成这样了
[준형]Oh god 신은 내게 등 돌렸어 이미 
[俊亨]哦 神啊 神 在我后面抓住了我
[준형]뒤로 넘어져도 코가 다치겠어 
[俊亨]鼻子该受伤了
[준형]요새 꿈자리가 좋지 않다 했어 
[俊亨]最近 没做好梦
[준형]입는 Style을 좀 바꿔야겠어 
[俊亨]现在穿的风格该换了 
[준형]눈에 잘 안 띄는 Black이 좋겠어 
[俊亨]应该换成耀眼的黑色
[준형]이번 주말엔 음 쉬는 게 좋겠지 
[俊亨]这个周末 休息的话就好了
[준형]나 없이도 뜨겁겠지 불타는 Friday 
[俊亨]没有我的话 也会是个火热的星期五 윤두준/장현승/용준형/양요섭/이기광/손동운/쏘 비스트 윤두준/장현승/용준형/양요섭/이기광/손동운/내가 아니야

没有评论:

发表评论