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1年6月20日星期一

❤ BEAST..... VIRUS 中韩文歌词








기다려도 좋아
等待也好
안 봐줘도 좋아
不看我也好
곁에만 있어줘 yeah
只要在我身边yeah


욕을 해도 좋아
骂我也好
상처 줘도 좋아
让我受伤也好
난 내가 잘할게
我会好好表现


참을게 날 미워해도
就算讨厌我 我也会忍耐
여전히 날 밀어내도
就算依然会推开我 
떠나가면 안돼
你不能离开
다른 남자 안돼
其他的男人不行
내가 다 받아줄 텐데
我都会接受的


너는 나의 Virus
你是我的Virus
힘들게 하겠지
会很辛苦吧
너만 보면 난 또
只是看着你我也会
가슴 아프겠지
心疼的吧
그래도 널 원해
即使这样我也想得到你
나 아프고 또 아파도
就算我痛了又痛
모든 걸 다 잃는다 해도
就算失去所有的一切

너는 나의 Virus
你是我的Virus
아프게 하겠지 (I don't need)
会很心疼吧(I don't need)
원하고 또 원해

得到还是想得到
널 미친 듯이 원해(I want)
疯了般想得到你 (I want)
너무나 사랑해
非常的爱你
아프고 또 아파도 (ey ey ey ey)
就算我痛了又痛  (ey ey ey ey)
죽는 날까지 사랑해 yeah
致死我都爱着你yeah


yeah Lead to me girl
날 데려가줘
带我走吧
검은 새벽을 벗어나
带我摆脱漆黑的凌晨
저 황혼 속으로

向着那黄昏之中
너와 나 사이 가리는 커튼을 걷어내
你和我之间隐藏的屏障消失了 
타버릴 것 같이 뜨겁대도
像是要燃尽般 即使炽热
뛰어들게 넌 아무것도 할 필요 없게
也要跑向你 你什么都不用做
천천히 조금씩 내게 스며들게
慢慢的 一点点地感染我


참을게 날 미워해도
就算讨厌我 我也会忍耐
여전히 날 밀어내도
就算依然会推开我
떠나가면 안돼
你不能离开
다른 남자 안돼
其他的男人不行

내가 좀 더 사랑할게
我会再多爱你一点的


너는 나의 Virus
你是我的Virus
힘들게 하겠지

会很辛苦吧
너만 보면 난 또
只是看着你我也会
가슴 아프겠지
心疼的吧
그래도 널 원해
即使这样我也想得到你
나 아프고 또 아파도
就算我痛了又痛
모든 걸 다 잃는다 해도
就算失去所有的一切

너는 나의 Virus
你是我的Virus
아프게 하겠지 (I don't need)
会很心疼吧(I don't need)
원하고 또 원해
得到还是想得到
널 미친 듯이 원해 (I want)
疯了般想得到你 (I want)
너무나 사랑해

非常的爱你
아프고 또 아파도 (ey ey ey ey)
就算我痛了又痛  (ey ey ey ey)
죽는 날까지 사랑해 yeah
致死我都爱着你yeah


그래도 사랑해 이렇게 아파도
即使这样 即使我爱你如此痛苦
널 바라보면서 난 기다려 또
我也会看着你 等着你


아름답지 못한 사랑이라도
无法完美的爱情
축복 받지 못한 사랑이라도
无法得到祝福的爱情
네게 닿을 수 있다면 난 만족해
如果能触及你 我就满足了
그래 그거면 돼
是的 这样就行了


(너만을 사랑하고 있는 걸)
(只爱着你的这件事)

너는 나의 Virus

你是我的Virus
힘들게 하겠지
会很辛苦吧
너만 보면 난 또
只是看着你我也会
가슴 아프겠지

心疼的吧
(I wanna love you oh my girl yeah yeah)
그래도 널 원해
即使这样我也想得到你
나 아프고 또 아파도

就算我痛了又痛
모든 걸 다 잃는다 해도
就算失去所有的一切

너는 나의 Virus
你是我的Virus
아프게 하겠지
会很心疼吧
원하고 또 원해
得到还是想得到
널 미친 듯이 원해
疯了般想得到你
너무나 사랑해
非常的爱你
아프고 또 아파도
就算我痛了又痛
죽는 날까지 사랑해 yeah
致死我都爱着你yeah

너는 나의 Virus Virus Virus
你是我的Virus Virus Virus



资料来源 : 咒文大爱

没有评论:

发表评论